거닐다

꿈속의 재회

이두철변호사 2024. 6. 5. 14:31

한 여자와 한 남자가 있었다. 그들은 서로를 뜨겁게 사랑했다. 그 사랑은 세상의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을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운명은 그들의 사랑을 시련으로 몰아넣었다. 어느 날, 남자는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여자는 홀로 남겨져 깊은 슬픔과 고통 속에서 신음하며 하루하루를 견뎌내야 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어느덧 1년이 지났다. 그리움은 날이 갈수록 깊어졌다. 그러던 어느 날 밤, 그녀의 꿈에 그가 나타났다.

꿈속에서 그는 예전 그대로의 모습이었다. 여자는 그의 얼굴을 보자마자 가슴이 떨렸다. "이건 꿈이야," 그녀는 자신에게 되뇌었지만, 그 순간만큼은 꿈이라도 좋았다. 그는 여자를 따뜻하게 안아주며 말했다. "그동안 많이 힘들었지?" 그의 목소리는 여전히 따뜻하고 다정했다.

여자는 눈물을 흘리며 그의 품에 안겼다. "정말 많이 보고 싶었어," 그녀는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위로해주었다. "지친 마음, 이제는 좀 쉬어." 그의 손은 여전히 따뜻했다. 여자는 그 온기에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꿈이 깨지 않기를 간절히 바랐다. "이게 꿈이라는 걸 당신이 알지 못하게 할 거야," 그녀는 속삭였다. "내가 정말 잘할게. 당신이 다른 생각하지 않도록." 그는 미소를 지으며 그녀를 안아주었다. "이젠 가지 마," 그녀는 간절히 말했다. "여기서 나와 함께 있어줘요. 나도 깨지 않을게."

하지만 그는 미안한 듯 그녀에게 작별 인사를 건넸다. "이제 나 먼저 갈게. 미안해." 그녀는 그가 떠나기 전에 한 번 더 안아주었다. "그래도 고마워요. 이렇게라도 만나줘서." 그의 손을 마지막으로 잡으며, 그녀는 말했다. "사랑해요. 난 괜찮아요. 다신 오지 말아요.“

 

그는 슬픈 미소를 지으며 뒤돌아섰다. 그녀는 눈을 뜨고 나서도 그의 따뜻한 손길을 잊을 수 없었다. 가슴은 여전히 시리고, 눈물은 멈추지 않았다. 하지만 그녀는 이제 마음속에 그와의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며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9DjcihNWiLA&list=RD9DjcihNWiLA&index=1